•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하나의 플랫폼 Cloud All-In-One 커뮤니케이션
    • 중소/중견 기업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클라우드 또는 올인원 토탈 솔루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편리한 최적의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스카이컴 IPT/부가서비스 솔루션

      스카이컴 협업/컨택센터 솔루션

      스카이컴 비즈니스관리/패키지 솔루션

  • 통신사업자가 초기에 최소 투자비용으로 신속한 신규 시장 진입과 서비스에 대한 수익성을 창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환경에 최적화된 Cloud 기반의 토탈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제공
  • Why SKYCOM?
  • 통신사업자가 비즈니스에
    더욱 집중 할 수 있는 최적의

    Cloud기반의 토탈커뮤니케이션 솔루션

  • 통신사업자가 초기에 최소 투자비용으로 신속한 신규 시장 진입과 서비스에 대한 수익성을 창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환경에 최적화된 Cloud 기반의 토탈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제공
  • TCO/운영 비용 절감, 생산성/업무효율성 향상,
    Cloud 서비스 기반의 시스템 관리로
    통신사업자 및 그룹사 통합관리의 최적화된 솔루션 제공
  • SKY-SBC
  • SKY-SBC(Session Border Controller)


    인터넷전화 트래픽(시그널링, 미디어)의 암호화를 통한 보안 강화와 고객사의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을 수용하기 위한 제품으로 외부 통신사업자 Trunk 연동형 또는 내선 단말기 연동형으로 구분하여 사용

    Read More

  • SKY-UC
  • SKY-UC(Unified Communications)


    WebRTC(Web Real-Time Communication) 기술을 기반으로 한 토탈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이며, 고객은 PC, Tablet, Mobile과 같은 다양한 기기에서 웹 브라우저(Web App) 또는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음성 및 영상 통화, 실시간 채팅, 다자간 회의, 파일 및 화면 공유 등의 서비스를 제공

    Read More

  • SKY-CTI
  • SKY-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콜과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제어하는 미들웨어 솔루션으로 지능적 호 분배 기능과 다양한 통계 데이터 제공을 통해 상담 업무의 효율성 및 고객 응대율을 높일 수 있으며, 또한 PBX와 CTI Middleware를 통해 내선 전화기를 제어하고 전화 이벤트를 수신 받을 수 있는 역할을 수행하며, 상담원 상태를 실시간 확인하여 ACD를 통한 최적의 전화 분배 서비스 및 컨택센터 모니터링을 통한 다양한 통계로 컨택센터 효율성 증대

    Read More

  • SKY-BSS
  • SKY-BSS(Business Support System)


    서비스 사업자용 통합관리솔루션으로 다양한 서비스 구성을 위한 상품정책을 생성하고, 다수의 사용자를 위한 Tenant별 고객관리와 빌링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연하고 독립적인 클라우드 기반의 솔루션 제공

    Read More

  • SKY-SCL
  • SKY-SCL(Smart Computer Lab)


    윈도우 기반의 서버(PC), 클라이언트 단말(Thin Client), POE 스위치(옵션), 주변기기(키보드/마우스/모니터 등)로 구성되고 서버 이중화 구성을 지원하며, 클라이언트의 모든 데이터는 서버에 저장되어 서비스 제공

    Read More

  • SKY-ATD
  • SKY-ATD(상담원 어플리케이션)


    컨택센터 상담원에게 사용 편리한 Tool 제공으로 효율적인 전화응대 및 내선관리 가능 발신자 정보 및 직원이나 고객의 상태정보 파악을 통해 신속한 서비스 제공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