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영상통화, 실시간 채팅, 컨퍼런스, 컨택센터 등 모든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와 비즈니스 관리까지 Cloud기반 제공

SKY-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효율적인 고객관리 및 상담업무 운영을 위해 컨택센터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기능 제공

    3'rd Party CRM과도 연동가능한 API 제공

    손쉬운 고객관리, 상담관리, 스케쥴 설정으로 간편한 Business 관리

    유형 및 고객별 통계로 마케팅 전략 수립의 간편화

    설문조사 진행 및 설정가능

    대용량 SMS/MMS발송(사전 예약 기능포함)

    전국 대표번호로 SMS/MMS를 복수의 사용자가 동시 수신 가능

  • 주요 화면
  • 주요 기능
  • 구성 주요 기능
    고객등록
    • 고객센터 상담원이 통화 상대 저장
    • 개인/공용의 타입에 의해 다른 상담원과 회원정보 공유
    사용자 코드관리
    • 상담유형별 분류 사용자 코드 사용
    • 등급, 유형 등을 직접 등록/수정
    • 고객등록 시 15개의 사용자별 관리항목 추가
    상담관리
    • 고객별 상담 저장 관리 가능
    • 상담 회신 시간 설정 후 회신여부 체크
    • 개인/공용의 타입에 의해 다른 상담원과 상담정보 공유
    회신예약
    • 회신설정 시간을 예약하여 고객과의 소통 원활
    • 개인/공용의 타입에 의해 다른 상담원들에게 알림 기능
    수신거부
    • 수신거부 목록 표시
    • 수신거부 목록으로 통화 자동 차단
    • 통화 목록과 직접 입력으로 등록/해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