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enter |
|
||
서비스사업자가 효율적인 비용과 구조로 오피스용 전화서비스 및 컨택센터 서비스 동시 제공 컨택센터가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을 패키지화하여 구축형(On-Premise) 또는 Cloud형으로 가능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연동을 포함한 서비스 경쟁력 강화와 고객 환경 및 Needs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 제공 |
||
|
||
구축형(On-premise) 및 Cloud형 모두 지원 하나의 시스템으로 다수 사이트 동시 수용(Multi-Tenant 지원) 가능 다양한 오피스 환경 및 Needs에 맞춰 패키지화된 솔루션 제공으로 빠른 서비스 구현 및 유연한 서비스 확장 가능 업무와 밀결합된 어플리케이션 연동을 통해 사용자 편리성, 업무 효율성, 직원 생산성 향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