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영상통화, 실시간 채팅, 컨퍼런스, 컨택센터 등 모든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와 비즈니스 관리까지 Cloud기반 제공

SKY All-In-One

1(One)대의 서버에 PBX 및 다양한 부가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탑재하여 다양한 고객 환경을 수용하고 실시간 서비스 구현이 가능한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기업용 전화 솔루션

하나의 박스(서버)로 중소 규모 컨택센터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All-In-One 컨택센터 솔루션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오피스용 전화관련 기능과 컨택센터에서 요구되는 기능 동시 제공

이중화 구성으로 안정성 및 빠른 복구 서비스 제공

3'rd Party Biz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연동 API 제공

Cloud형 및 구축형(On-premise) 모두 지원

유연한 서비스모델 제공

사전 패키지화

빠른 서비스 구현 및 확장성 제공

업무연계 서비스

사용자/운영자 편리성, 효율성 증대

Only ONE Platform

운영비용 및 TCO 절감효과와 설치ㆍ운영ㆍ유지관리의 편리성 제공

Cloud형 및 구축형(On-premise) 모두 지원

유연한 서비스모델 제공

사전 패키지화

빠른 서비스 구현 및 확장성 제공

업무연계 서비스

사용자/운영자 편리성, 효율성 증대

Only ONE Server

운영비용 및 TCO 절감효과와 설치ㆍ운영ㆍ유지관리의 편리성 제공

  • 주요 기능
  • 서비스 내 용
    IP Telephony
    • IP PBX/Centrex 전화 서비스
    • 음성사서함(Voice Mail) 서비스
    • 녹취(Call Recording) 서비스
    • 자동안내(Auto Attendant) 서비스
    • 통화연결음, 대기 중 음악 재생 서비스
    • WebFAX(인터넷팩스) 서비스
    • 고객사 및 사업자 연동 보안 서비스
      (NAT/Hiding 및 암호화 지원)
    • IP PBX/Centrex 전화 서비스
    • 음성사서함(Voice Mail) 서비스
    • 녹취(Call Recording) 서비스
    • 자동안내(Auto Attendant) 서비스
    • 통화연결음, 대기 중 음악 재생 서비스
    • WebFAX(인터넷팩스) 서비스
    • 고객사 및 사업자 연동 보안 서비스
      (NAT/Hiding 및 암호화 지원)
    Collaboration(협업)
    • 모바일 및 PC Application 전화 서비스
    • HD 급 음성, 영상, Call Feature
    • Click to Call, CID, 팝업 기능
    • 다양한 부가서비스(IPT 시스템 연동)
    • Unified Communication 서비스
    • 실시간 채팅(1:1, 그룹), 파일전송
    • 주소록, Presence, 공지, SMS 기능
    • 오디오, 비디오, 웹 컨퍼런싱 서비스
    • 화이트보드 & Content Sharing 기능
    • 모바일 및 PC Application 전화 서비스
    • HD 급 음성, 영상, Call Feature
    • Click to Call, CID, 팝업 기능
    • 다양한 부가서비스(IPT 시스템 연동)
    • Unified Communication 서비스
    • 실시간 채팅(1:1, 그룹), 파일전송
    • 주소록, Presence, 공지, SMS 기능
    • 오디오, 비디오, 웹 컨퍼런싱 서비스
    • 화이트보드 & Content Sharing 기능
    Contact Center
    • Cloud-based IPT 시스템과 연동
    • 고객 호 분배(ACD) 및 라우팅 기능
    • Smart 한 IVR을 통한 자동 응대 기능
    • VXML 기반 유연한 시나리오 편집
    • CTI 기능 및 상담원 데스크탑 기능
    • 상담 내용 녹취 및 Call Back 기능
    • 자동 아웃바운드 콜링 및 캠페인 수행
    • 다양한 통계 및 리포팅 기능
    • Cloud-based IPT 시스템과 연동
    • 고객 호 분배(ACD) 및 라우팅 기능
    • Smart 한 IVR을 통한 자동 응대 기능
    • VXML 기반 유연한 시나리오 편집
    • CTI 기능 및 상담원 데스크탑 기능
    • 상담 내용 녹취 및 Call Back 기능
    • 자동 아웃바운드 콜링 및 캠페인 수행
    • 다양한 통계 및 리포팅 기능
    Operation & Management
    • 원스탑 비즈니스 운영/관리(BSS)
    • 상품관리(상품 구성, 요율, 프로모션 등)
    • 고객/계약 정보, 청약 오더 및 처리
    • 과금(Rating), 청구 및 수납 기능
    • 자원관리 및 파트너 관리 기능
    • Cloud 제품 통합 운영(EMS)
    • 단일 시스템으로 Cloud 서비스 망 관리
    • Cloud 서비스 설정 및 모니터링 기능
    • 사용자/관리자 서비스 Portal 기능
    • 원스탑 비즈니스 운영/관리(BSS)
    • 상품관리(상품 구성, 요율, 프로모션 등
    • 고객/계약 정보, 청약 오더 및 처리
    • 과금(Rating), 청구 및 수납 기능
    • 자원관리 및 파트너 관리 기능
    • Cloud 제품 통합 운영(EMS)
    • 단일 시스템으로 Cloud 서비스 망 관리
    • Cloud 서비스 설정 및 모니터링 기능
    • 사용자/관리자 서비스 Portal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