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신제품 개발로 정보통신환경 고도화에 적합하고
SaaS 기반의 통신서비스가 가능한 통합솔루션 제공
  • All-In-One Telephony

  • 1(One)대의 서버에 PBX 및 다양한 부가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탑재하여 다양한 고객 환경을 수용하고 실시간 서비스 구현이 가능한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기업용 전화 솔루션
  • 최적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능 제공 다양한 고객환경 및 확장성 제공
    직원 생산성 및 업무효율성 향상 통신비용 절감 및 Biz 경쟁력 강화
  • All-In-One Contact Center

  • 컨택센터가 필요로 하는 모든 기능을 Cloud 또는 All-in-One 패키지로 제공하며, 고객의 환경과 요구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효율적인 비용과 구조로 제공하는 올인원 컨택센터 솔루션으로 오피스용 전화 서비스 및 컨택센터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
  • 주요 기능 특장점

    주요기능

    • 통화관리 및 부가서비스 기능
    • 스크린 팝업, Click to Call, 소프트 폰(통화 및 부가), 호 전환 및 분배, 자동안내/ 콜백, 시나리오 생성/ 관리
    • 고객관리 및 상담 업무 기능
    • 고객/ 상담 등록, 이력관리, 채널 및 서비스 관리, 휴일 및 스케쥴 관리, SMS 발송, 설문조사, 상담내용 녹취
    • 통계 및 모니터링 기능
    • 상담 유형별 통계, 통화 유형별 통계, 상담원/ 그룹별 호통계, ACD 큐 모니터링, 상담원 상태 모니터링, Daily 리포트
    • 운영관리 및 빌링 기능
    • 상담 코드 관리, 사용자 관리, 메뉴 및 환경설정 관리, 공지사항 등록/ 조회, 시스템 설정 및 모니터링, 서비스 상품별 요금 관리

    특장점

    • 하나의 박스(서버)로 중소 규모 컨택센터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All-In-One 컨택센터 솔루션
    •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오피스용 전화관련 기능과 컨택센터에서 요구되는 기능 동시 제공
    • 이중화 구성으로 안정성 및 빠른 복구 서비스 제공
    • 3'rd Party Biz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연동 API 제공
    • 서버 통합에 따른 구축
    • 운영 비용 및 TCO 절감
    • 설치, 운영, 관리의 편리성 제공
  • All-In-One Collaboration

  • Desktop, Tablet, Mobile과 같은 다양한 기기에서 웹 브라우저(Web App.) 또는 앱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실시간 채팅, 음성 및 영상통화, 파일 및 화면 공유 등 서비스를 All-In-One 형태로 제공하는 기업용 협업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