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니즈와 트랜드에 기반한 고객중심 맞춤형 패키지 솔루션

과금시스템 (SKY-BILL)

  • (IP)PBX로부터 과금 데이터를 수신(RS-232C, TCP/IP, FTP, SFTP) 받아 사업자별 요금계산
    방식에 따라 요금을 계산

    사용자 환경에 맞춰 요금정책을 변경하여 적용, 차별화된 요율 적용가능

    수신된 통화내역은 정규화된 데이터베이스에 저장

    저장된 통화데이터는 내선별, 일자별, 조직별, 트렁크별 등 각종 보고서 및 통계 리포트로 데이터 조회

    호 통계 모니터링(일일 통화량, 회선사용량, 사용금액 등)을 실시간 확인

    Windows기반의 단일시스템 또는 WEB/Server환경으로 구성

    다양한 RDBMS(MSSQL, Maria, Oracle, mySQL등) 지원

    약 20여개의 PBX연동 및 다양한 통신방식 지원(TCP/IP, SFTP, FTP 등)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Tree방식 형태의 메뉴와 아이콘 등 User Interface 제공

    통화데이터 저장(Text, Excel) 및 출력

    메뉴 권한설정에 의한 사용자별 메뉴구성

    내선 및 통화데이터 자료를 관리할 수 있는 백업 및 복원

    사용자 요구에 의한 Customizing 및 3'rd Party API 연동지원

  • 시스템 구성 및 주요 화면
  • 주요 기능
    • 시내, 시외, 국제, 이동, 기타 종류별 사용량 표시
    • 교환기 통신 상태 실시간 모니터링
    • 내선별, 부서별, 시간대별 등 각 항목별 데이터 조회 및 출력
    • 관리용 통화 내역(장시간, 과다요금)등 출력
    • 년, 월, 일, 시간 대별 사용량 차트 출력
    • 기본 청구서 제공

    • 요율 정보 변경처리 및 기간설정에 따른 재계산
    • 내선의 부서 변경 시 기간설정에 따른 재배치
    • 통화 종류별 상세 요금 체계 관리
    • 할인시간 및 공휴일 관리
    • 특정 번호, 특정 그룹에 따라 차별화된 요율 등록
    • 호텔연동 및 부가서비스와 3'rd Party API연동지원(Option)

상담원 어플리케이션 (SKY-ATD)

  • 컨택(상담)센터, 호텔 등에서 상담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제품으로 빠른 서비스 제공과 착신기능의 최적화
    (착신기능 최적화-우선순위 지정 및 고객정보 표시 등)를 위해 벨소리, LED, 알람 등의 설정을 통해 실시간 고객 정보를
    확인하여 효율적인 중계 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제품

    통화 중 상담내역 저장과 공유, 상담구분 등으로 효율적인 중계업무 수행

    고객별 통계자료 생성 및 부가서비스(IVR, ARS, Call Back) 연동을 통한 확장기능 구현

    Windows기반의 단일시스템 또는 Server환경으로 구성

    다양한 RDBMS(MSSQL, Maria, Oracle, mySQL등) 지원

    다양한 통신방식 지원(TCP/IP, SFTP, FTP, SIP, TSAPI, JTAPI 등)

    호텔, 병원, 경찰청 및 군부대 등 민원 응대가 많은 관공서나 상담센터에 적합하도록 구성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메뉴와 아이콘 등 User Interface 제공

    접근 사용자에 따라 각각의 사용메뉴 편집

    등록된 고객정보의 실시간 정보 표시

    부가서비스 연동 및 3'rd Party API 연동지원

  • 시스템 구성 및 주요 화면
  • 주요 기능
    • 키보드와 마우스를 이용한 편리한 중계업무
    • 상담원들이 사용하기 쉬운 GUI구성과 편리한 Tool 제공으로 효율적인 전화응대 및 내선관리 가능
    • 착신 시 전화번호 검색을 통한 정보 표시

    • 등록된 내선 전화 상태 정보 모니터링
    • 통화이력 DataBase 저장을 통한 통계자료 생성
    • 상담원들의 최근 통화 이력, 고객 상담 이력 조회
    • 감청 및 할입 기능 제공

선번관리시스템 (SKY-LINE)

  • 복잡한 통신실의 통신설비(전화회선, 전용회선, 인터넷회선 등) 회선을 DB화

    교환기, MDF, LDF, 선번장, 전번장, 관리전번, 전용번호 등을 최적화하여
    효율적인 통신실 회선운영을 관리를 목적으로 한 Package제품

    Windows기반의 WEB/ Server환경으로 구성

    다양한 RDBMS(MSSQL, Maria, Oracle, mySQL등) 지원

    중계대 및 과금시스템, 인사정보(DB) 등 부가장비의 내선정보 관련 데이터 연동 지원

    관리자 편의성을 위한 탐색기 구조의 메뉴방식과 그래픽, 아이콘 등으로 구성

    작업지시, 장애사항, 접수·등록·조치결과 등에 대한 내역 조회관리

    사용자 요구에 의한 Customizing 및 확장 가능

  • 시스템 구성 및 주요 화면
  • 주요 기능
    • 장비(MDF, PBX, 시험기, 단자, 피뢰반 기반)별 등록 관리
    • 케이블 번호 및 종류, 굵기, 심선 굵기 등을 입력 관리
    • 케이블 종류 및 명칭, 심선, 선번 등을 입력 구분하여 연결현황을 관리
    • 시설유형, 보안레벨, 사용자등급, 전화기종 등의 유형별 세부내용을 코드화
    • 케이블 종류, 자재구분, 사무실 건물 등 각종 Type을 설정관리
    • 개인별 사용권한 및 메뉴관리

    • 가입자 번호 및 내선,전화기종, 개통일,등급별로 조회 및 관리
    • 교환기(PBX)의 Node별, Rack별, Shelf별 형상관리
    • 등록된 선번의 조회 및 보고서 출력(파일, 화면)
    • 작업지시서 및 각종 통계현황 관리
    • 카드종류/용도를 입력 관리
    • 카드별 포트 사용현황 조회

호텔관리시스템 (SKY-GRS)

  • 호텔, 리조트, 일반건물 등 고객과 직원들의 소통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대응하기 위한 제품으로 고객에 맞는
    서비스 대응과 상황에 맞는 관리로 고객만족도 극대화 및 사용자 이미지 향상

    고객을 응대하는 서비스 인원들에 대한 근태관리 용이

    회원과 비회원 또는 VIP고객과 일반고객 등의 고객등급에 따른 고객관리

    서비스 시작부터 완료 후 해피콜까지 완벽한 관리로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WEB기반의 환경으로 구축하여 인터넷이 가능한 곳이라면 어디서든 조회하고 상황에 맞는 관리

    모바일에서도 수행될 수 있도록 설계

    기타 부가장비와의 연동이 가능하여 관리체계 최적화에 적합

  • 시스템 구성 및 주요 화면
  • 주요 기능
    • GRS시스템의 웹 서비스를 이용 할 사용자들의 권한 관리(추가, 삭제, 등급조정 등)
    • 서비스를 이용할 직원 추가, 삭제로 등록된 직원들의 정보와 부서 및 권한 등을 부여하여 개인별로 설정 관리
    • 서비스 업무의 진행상태, 부서관리, 진행의 우선순위 등에 따라 코드화하여 운영 관리
    • 각 부서의 관리할 직원들에 대한 출근.휴무를 지정하여 근태관리

    • 각 부서별/업무별에 대한 서비스내역과 그 내역에 대한 통계현황을 기간에 따라 조회
    • 모바일로 접속이 가능하여 사용자는 부여된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
    • 서비스들의 접수내역 및 처리현황, 진행상황 및 완료내역까지 조회
    • 접수된 서비스 업무에 대하여 우선순위, 담당을 지정하여 조정 후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