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영상통화, 실시간 채팅, 컨퍼런스, 컨택센터 등 모든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와 비즈니스 관리까지 Cloud기반 제공

SKY-RTC(Real-Time Communication)

  • WebRTC(Web Real-Time Communication) 기술을 기반으로 한 토탈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PC, Tablet, Mobile과 같은 다양한 기기에서 웹 브라우저(Web App) 또는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음성 및 영상 통화, 실시간 채팅, 다자간 회의, 파일 및 화면 공유 등의 서비스 제공

    IP교환기 및 업무 어플리케이션과의 연동을 위한 API제공

    Google WebRTC 서비스 플랫폼으로 뛰어난 안정성, 보안성 및 확장성 제공

    인증 및 보안 프로토콜 지원으로 개인정보보호(OAuth2.0/SSL/TLS)

    다양한 비즈니스 전화 기능을 비롯하여 조직도, Presence, 실시간 채팅 및 파일전송, 영상 컨퍼런스 및 영상녹화,
    Screen-sharing 등 여러 협업 서비스를 단일 플랫폼에서 사용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모바일 오피스 구현으로 업무 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

    IPT/컨택센터 시스템 연동 및 3'rd Party 시스템과의 유기적인 결합 서비스를 통한 API 제공

  • 서비스 대상
  • 주요 기능
  • 구성 주요 기능
    Platform
    • Cloud 기반으로 One 아이디로 PC, Tablet, Mobile 등 모든 플랫폼 지원
    • OAuth2.0 인증과 SSL/TLS 프로토콜 사용으로 개인정보 보안 보장
    • DTLS/sRTP를 기본적으로 제공하여 강력한 통화 보안서비스 제공
    Voice
    • WebRTC 기반의 음성/영상통화로 최상의 통화 품질 제공
    • Click to Call, CID 수신 등 내선전화와 연동하여 사무실내 전화 서비스 편리성 지원
    • 녹취 및 보이스 메일 등 부가서비스 연동
    • 음성통화 암호화 기능 지원(DTLS/SRTP)
    • 영상상담에 따른 영상녹화 기능
    Video
    • 1~8명까지 영상통화 서비스 제공 (Codec : VP8/ H.264)
    • Conference 기능을 제공하여 화상회의, 문서회의, 문서 협업 작업 지원
    • IPPBX와 연계하여 H.264 기반의 영상전화기와 통화기능 제공
    Chat
    • 실시간 채팅 및 문서, 사진, 동영상 등을 교환
    • 메시지 손실이 없는 안정적인 실시간 채팅 서비스 지원
    • 고객의 모든 채팅 내역을 서버에 보관하는 구조로 기기 분실 시에도 유출 위험성 없음
    Message
    • SMS를 이용한 대화형 채팅서비스 제공
    • SMS 모듈 지원으로 휴대폰과 실시간 채팅서비스 지원
    • Single, Multi-Message 지원으로 메시지 전송의 간편화
  • 서비스 응용 모델
  • FMC 서비스(Fixed Mobile Convergence)
    • 스마트폰 앱으로 Wi-Fi, 4G/5G 망을 통해 기업전화 수신/발신
    • Network Hand Over(Wi-Fi to Cellular Network)기능 지원
    • 기업(PBX) 내선전화 기능 지원(Hold, Retrieve, Transfer 등)
    • 모바일 오피스 구현으로 업무 편의성/효율성 향상, 통신비 절감
  • 모바일 영상상담/비대면 서비스
    • 고객과 통화 중 SMS로 URL 전송, 상담원과 영상통화 연결
    • 상담원 화면 공유, Drawing Board, 스크린 캡쳐, 라이브 채팅
    • 고객 SMS 인증, 고객의 위치 정보 확인, 디바이스 원격제어
    • 원격영상상담, 비대면 A/S, 원격현장지원/점검, 원격의료서비스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