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영업활동 캠페인, 설문조사 등을 위한 아웃바운드 콜 발신 및 다수의 고객에게 동일한 내용의 안내 서비스 제공 상담원 대기시간 최소화, 고객 연결 극대화 효과 제공 상용 서버 제품에 ACS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탑재하여 용이한 시스템 용량 확장 |
||
|
||
컨택센터 생산성 향상을 위한 편리하고 강력한 캠페인 관리 도구 다양한 아웃바운드 기법(Preview, Power, Progressive, Predictive Dialing)을 이용한 맞춤 Dialing 제공 이중화 구성 지원(로컬 및 지리적 이중화) 상담 어플리케이션, 캠페인 매니저, CTI 등과 연동을 위한 API 제공 |
주요 기능 | 내 용 | |
---|---|---|
관리자WEB | 계정/그룹 관리 |
|
ACS 캠페인 관리 |
|
|
여론/설문 조사 |
|
|
상담원 관리 |
|
|
CTI 설정 관리 |
|
|
통계 |
|
|
시스템 관리 |
|
|
상담어플리케이션 | 사용 승인 |
|
상태 변경 |
|
|
호 기능 |
|
|
부가 호 기능 |
|
|
후처리 기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