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수준 높은 IT 서비스 제공

SKY-ACS(Auto Call System)

  • 영업활동 캠페인, 설문조사 등을 위한 아웃바운드 콜 발신 및 다수의 고객에게 동일한 내용의 안내 서비스 제공

    상담원 대기시간 최소화, 고객 연결 극대화 효과 제공

    상용 서버 제품에 ACS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탑재하여 용이한 시스템 용량 확장

    컨택센터 생산성 향상을 위한 편리하고 강력한 캠페인 관리 도구

    다양한 아웃바운드 기법(Preview, Power, Progressive, Predictive Dialing)을 이용한 맞춤 Dialing 제공

    이중화 구성 지원(로컬 및 지리적 이중화)

    상담 어플리케이션, 캠페인 매니저, CTI 등과 연동을 위한 API 제공

  • 도입(기대) 효과
  • 시스템 구성
  • 주요 기능
  • 주요 기능 내 용
    관리자WEB 계정/그룹 관리
    • 회사 정보 관리, 웹 계정 관리, 발신 번호그룹 관리
    ACS 캠페인 관리
    • 휴일 정보 등록 및 관리, 음원 등록/조회/정보관리
    • Call 발송 번호 리스트 관리, 해피콜 결과 조회
    • 캠페인 기획, 캠페인 결과 조회, 캠페인 수행 통계 정보 조회
    여론/설문 조사
    • 여론/설문조사 음원 관리, 설문지 작성 관리
    • 여론/설문조사 캠페인 생성/설정/시작, 결과 조회, 통계 정보 조회
    상담원 관리
    • 상담원 리스트 관리, 로그인 히스토리 관리, 코드 관리
    CTI 설정 관리
    • 상담 그룹 관리, 통화내역 조회, 컨택센터 현황 및 상담원 상태 관리
    통계
    • 전체/그룹별 호 통계 조회, 전체/그룹별 통화시간 조회, 상담그룹별 호 통계 조회
    • 상담원별 활동 통계, 상담원 실적 조회, 컨택센터 일일 실적 조회
    시스템 관리
    • 관리자 이벤트 히스토리 기능
    상담어플리케이션 사용 승인
    • 상담원 사용 승인(로그인 포함), 모니터 중지(로그오프 포함) 요청 기능
    상태 변경
    • 상담원 로그오프/로그인 상태, 상담준비 상태, 상담결과 저장 중 상태, 부재 중 상태로 변경 기능
    • 상담원 다른 업무 중(파크/사용자 정의) 상태로 변경, 통화 연결에 따른 Call Event 전달 기능
    호 기능
    • 수동 전화 걸기, 상담 중 전화 끊기, Preview 캠페인 호에 대해 전화 걸기, 호 보류/통화 재개 기능
    • 상담원이 상담 통화중일때 감청/코칭/할입 기능
    부가 호 기능
    • 상담원 협의 통화 중 걸기/보류/보류 해제/재 연결/끊기/돌려주기/회의 통화 기능
    • 상담원이 상담 통화 중 무조건 돌려주기, 회의 통화 기능
    후처리 기능
    • 상담 통화 종료 후 해당 호에 대한 메모 작성, 해피콜 등록 가능